블로그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마케팅

> 바이럴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란?

일반 사람들이 자신들의 관심사를 언제, 어디서, 어떤 것이든 자유롭게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로
웹(web)과 항해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를 줄인 신조어 입니다.
웹사이트의 주인인 블로거(blogger)가 발행인이자 편집국장이며 기자이기도 한 인터넷상의 일인 언론사라 할 수 있습니다.
199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하였으며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日誌) 형식으로 되어 있어 이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블로그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일반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ON/OFF Line 에서 다양한 검색/정보수집 활동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떤 곳에서 정보를 얻는지 통계자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광고는?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형태의 광고가 등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구매자의 추천 및 의견을 가장 신뢰하는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출저 : 닐슨 온라인 글로벌 소비자 조사 中

과거에는 신문, 잡지, TV, 라디오 의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가 모든 광고시장의 갑이었다면,
현재에는 100%에 가까운 PC보급율과 80% 이상의 스마트폰 보급율로 인해 구매자들의 추천,
브랜드 웹사이트, 온라인에 기재된 구매자의 의견이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보다 월등히 높게 조사되고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원하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대에 가장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광고 방법이 없을까?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그에 상응하는 광고 중에 최고가 바로 블로그마케팅 입니다.

검색 후 가장먼저 클릭 하는 곳은?

블로그와 카페만 보셔도 50%가 넘는소비자들이 바이럴 광고를 접하고 계신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저 : 한국 인터넷 진흥원 소비자 조사 中

블로그마케팅 장점

블로그마케팅 진행 방법

1. 브랜드 블로그

업체 블로그 생성부터 셋팅, 포스팅 등록, 이웃관리 등 모든 부분을 총괄적으로 대행

  • 블로그 프롤로그 디자인, 각종 위젯 자체 제작
  • 스토리텔링 된 정보성, 관계성, 일상 포스팅 등록
  • 주요 타겟층에 맞춘 관심도 높은 키워드 발굴 및 컨텐츠 확보
  • 꾸준한 이웃관리를 통한 업체 이미지, 인지도 상승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속적인 충성고객 확보
  • 세부 키워드부터 차근차근 인지도 상승
  • 월 1회 진행현황 보고서 보고
2. 블로그 진행

체험 형태의 스토리텔링 게시글로 선점을 원하는 키워드 검색 시 블로그 진행

  • 검색량, 점유율, 인지도 등의 시장조사를 통한 전략적인 키워드 제안
  • PC, Mobile 노출 진행
  • 100% 컨펌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노출
  • 지속적인 신규 컨텐츠 제작

블로그마케팅 기대효과

기존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높은 광고 효과 달성
긍정적인 정보 제공
업체의 신뢰도,
충성고객 확보 용이
정보 공감을 통한 소통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 증대!
진행 후 반영구적 효과 기대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사항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애드런로고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11번지 정우빌딩 14층 | 상호: (주)애드런 | 대표: 이준엽
사업자등록번호: 128-87-19735 | Tel: 02-482-1070 | Fax: 02-470-1070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5-서울강동-0123호
Copyright ADR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