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란
검색광고에는 월정액제, 종량제광고가 있으면 현재 가장
전략적인 접근이 가능하며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광고는
클릭당 과금이 발생하는 CPC광고 (cost per click) 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파워링크,비즈사이트), 다음클릭스(프리미엄링크,와이드링크)가
대표적인 CPC광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대표기업 (주)애드런은 어떤곳?
(주)애드런은 바이럴마케팅전문 기업으로 출범하여 2014년 검색광고 부문에서도 놀라운 성공신화를 이끌어 낸 기업입니다.
당장의 이익이 아닌, 광고주와의 신뢰와 믿음이 가장 중요하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애드런은 국내 초대형 쇼핑몰 S사, A사, V사, L사 등을 비롯하여 신규업체까지 높은 만족과 성공을 이끌어 냈습니다.
애드런의 검색광고 성공신화! 지금 한 번 만나보세요.

검색광고 애드런이 타 대행사와 다른점


검색광고는 담당자의 역량과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한 광고!.
안녕하십니까, 검색광고 대표기업 온라인광고 대행사 애드런의 검색광고 총괄실장 김승민입니다. 수 없이 많은 온라인광고 대행사가 생겨났으며, 검색광고주 유치를 위해 저마다 미끼상품을 걸어 관리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는 담당자의 역량이 가장중요한 온라인광고이며 매우 전략적이고도 섬세한 광고입니다. 광고대행사의 체계적인시스템, 해당 담당자의 역량,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있을 때 신뢰와 만족도는 자연스럽게 올라갑니다.
100%효과 보장이라는 광고는 없습니다. 다만 광고대행사애드런의 검색광고 팀은 단지 회사의 이익이 아니라 클라이언트와의 동반성장을 목표로전문적인 컨설팅과 전략수립을 약속드리며 비즈니스적인관계가아닌 사람과 사람사이의 신뢰를 쌓는 것이 애드런의 성공비결입니다.